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위메프, ‘2020 칼리드(Khalid) 단독 내한공연’ 티켓 판매

2019-12-06 08:24:45

위메프, ‘2020 칼리드(Khalid) 단독 내한공연’ 티켓 판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위메프가 R&B 뮤지션 칼리드의 단독 내한공연 티켓을 오는 10일 낮 12시부터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감성 R&B 뮤지션 칼리드는 2020년 4월 9일(목) 오후 8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내한공연을 펼친다.

칼리드는 2016년 사운드 클라우드에 업로드한 곡 ‘Location’이 입소문을 타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Location’은 데뷔 싱글임에도 불구하고 빌보드 R&B 차트 2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빌보드와 롤링스톤지의 주목을 받으며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동시에 받았다.

이번 공연은 [Free Spirit] 발매 기념 투어의 일환으로, 지난 6월부터 북미와 유럽, 호주를 거쳐 아시아까지 약 70회의 월드 투어로 진행된다.

위메프 콘서트팀 황근영팀장은 “2년만에 한국을 찾는 칼리드는 독보적인 음색과 솔직한 감성으로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R&B 뮤지션”이라며 “위메프는 계속해서 세계 최정상급 공연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메이크힐몰’은 ▲베이스 제품부터 립, 아이까지 아우르는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힐’은 물론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 ▲기초 케어가 가능한 데일리 스킨 클리어링 브랜드 ‘필로소프트’까지 엘앤피코스메틱의 색조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사이트다.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메이크힐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