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BNK경남은행, ㈜오케이팩 ‘유망중소기업’에 선정

2019-12-02 16:03:33

[로이슈 편도욱 기자]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2일 산업용 포장지 제조업체인 ㈜오케이팩(대표 정용주)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했다.

이창우 상무는 함안군 군복면에 소재한 ㈜오케이팩을 방문해 정용주 대표에게 유망중소기업 인증 현판과 인증서를 전달했다.

㈜오케이팩은 지난 2003년 설립 후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종이포장지ㆍ마대합지 등 산업용 포장지는 물론 필름ㆍ파우더 등 방청지까지 사업 분야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방청흡습제 제조 기술 등 기술상용화실적 3건을 보유하고 기화성 방청 포장재 및 제조 방법 등 특허 3건을 취득해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우수한 기술력으로 양호한 매출을 이어가고 있는 ㈜오케이팩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했다.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오케이팩에는 현판ㆍ인증서 교부와 함께 거래실적에 따라 대출금리 감면 혜택이 제공된다.

이창우 상무는 “㈜오케이팩이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우수한 기술력으로 성장 발전을 이뤄나가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유망중소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기업과의 동반성장은 물론 지역 경제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