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지금부터 챙겨야 할 촉촉이 겨울나기 준비템

2019-11-29 08:56:5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서울도 영하권에 접어들며 본격적인 겨울 한파가 시작됐다. 매서운 칼바람과 강추위를 피하기 위해 두꺼운 옷으로 무장하는 이들이 늘어났지만 얼굴은 여전히 무방비 상태. 피부에도 강력한 외투가 필요한 시기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단단한 보호막으로 겉을 꽉 잠가주는 스킨케어가 중요하다. 살을 에는 추위에 얼굴과 바디 피부 모두를 지켜줄 부위별 케어 제품을 살펴보자.

듀크레이 ‘덱시안 밤’은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등의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밤 타입의 보습제다. 듀크레이만의 특허 성분 하이드록시데신®이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보습 작용을 활성화시켜 겨울철 극강의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베타-글리시레티닉산 성분은 찬바람, 히터 등에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여기에 코코넛 오일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공향 및 파라벤 6종 무첨가로 3세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며, 즉각적인 보습과 피부 보호막 형성 효과로 웬만한 보습제로도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는 악건성 피부에 적합하다.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소프트 밤’은 극도로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에 보습막을 씌워주는 시카 크림으로, 고농축 글리세린이 함유돼 즉각적인 보습 및 72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효과를 선사한다. 시카, 세라마이드3, 판테놀, 알란토인 성분을 담아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과 붉은 기운의 개선을 돕는다. 20가지 화장품 주의성분을 모두 배제하여 민감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바디를 비롯한 건조한 부위 어디든 활용 가능하다.

아이오페 ‘딥케어 리치 립밤’은 식물 유래 초보습 제형이 입술 각질을 잠재워 매끈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꿔주는 고영양 립밤이다. 살구씨 오일 추출물이 죽은 각질을 제거하고 식물 유래 오일이 수분 증발을 막아 더욱 촉촉한 입술을 느낄 수 있다. 전용 스파츌러가 내장돼 있어 잠들기 전뿐 아니라 외출 시에도 위생적으로 덧바르기 좋아 24시간 철통 보습 립케어가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