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브랜트,브랜드 스토리 담은 첫 ‘론칭 쇼케이스’ 선보여

2019-11-28 18:28:28

 브랜드 스토리 담은 첫 '론칭 쇼케이스' 전경.(사진= 닥터 브랜트)이미지 확대보기
브랜드 스토리 담은 첫 '론칭 쇼케이스' 전경.(사진= 닥터 브랜트)
[로이슈 김영삼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브랜트(dr.brant)가 지난26일 성수동에서 유명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한 브랜드 뷰티클래스 행사 ‘닥터브랜트 론칭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본 행사는 뷰티 트렌드에 앞선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들이 닥터 브랜트의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시연해 보고 브랜드의 전문가를 만나 브랜드와 제품력을 더욱 자세하게 알릴 수 있는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

특히 브랜드 측에서 진행하는 첫 행사인 만큼 미국 본사 PR & Training 매니저가 직접 제품에 대해 소개하고 시연하여 더욱 의미가 있었으며, 잠재적인 국내 소비자와 브랜드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됐다.

닥터 브랜트 매니저는 각 HOUSE CELLS 라인, DO NOT AGE 라인, PORES NO MORE 라인을 소개하면서 인플루언서들의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에 따른 피부 관리법에 맞는 라인을 추천했으며, 그중에서도 브랜드의 주력 제품 ‘래디언스 리서페이싱 폼(50g/99,000원)’은 씻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 폼 제품으로 크림에서 폼으로 변화하는 독특한 사용법으로 눈길을 끌었다고 회사는 전했다.

미국에서는 이미 잘 알려진 닥터 브랜트 브랜드의 인지도가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으로 전해지며, 사용 즉시 빠른 시간 내 각질 개선, 브라이트닝 효과, 수분 공급 등의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 중요한 일정을 앞둔 이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제품으로 호평을 받기도 했다.

닥터 브랜트의 ‘래디언스 리서페이싱 폼’은 오는 12월 22일 오후 1시 45분에 롯데 홈쇼핑 조윤주 쇼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으며, ​

판매처로는 아그베_AK분당/ 갤러리아 수원/ 갤러리아 센터씨티/ 파라다이스 씨티 플라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