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더블소프트 엠보싱 제품 출시

2019-11-27 17:42:3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유한킴벌리는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더블소프트 엠보싱 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크리넥스 NEW 데코&소프트’는 세계 최초로 더블소프트 엠보싱을 사용하고, 마이크로 패턴을 적용하여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부드럽기와 매끄럽기, 두께 등에서 진일보한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더불어,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봄바람 패턴에 크리넥스 로고를 사용, 세련됨을 더했으며, 품질에 걸맞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패키지도 새롭게 단장했다.

유한킴벌리는 크리넥스, 뽀삐 등의 브랜드로 화장지를 대중화한 이래, 3겹 화장지, 마이크로 데코엠보싱, 로션을 첨가한 화장지 등 부드러움과 도톰함을 갖춘 혁신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화장지 시장을 이끌고 있다.

크리넥스 관계자는 “지난 반세기동안 크리넥스는 지속적인 제품 혁신을 통해 우리나라 생활 문화 발전과 함께해 왔다”며 “고객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새롭게 출시한 ‘크리넥스 데코&소프트’로 국내 화장지 품질을 한단계 높이고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