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애플 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1위

2019-11-25 16:55:16

[로이슈 편도욱 기자] 게임빌이 하반기 최대 기대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되자 애플 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25일 0시를 기해 애플 앱스토어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단숨에 무료 다운로드 1위에 올라 흥행 청신호가 켜졌다. 2002년부터 2013년까지 폭넓은 유저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면서 국내 1천7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국민 모바일게임으로 6년만의 공백을 깨고 선보이는 시리즈의 신작인 만큼 오랜 시간 게임을 기다려온 유저들의 기대감이 이번 사전 다운로드 결과에 반영된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신작은 전작들의 강점인 ‘마선수’, ‘나만의 선수’ 등 육성 요소는 더욱 풍성한 스케일과 시나리오로 계승· 발전시켰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풀 3D 그래픽으로 게임의 몰입감을 향상시켰다. ‘메디카’, 싸이커’, ‘로제’ 등 기존 시리즈의 반가운 얼굴들 뿐만 아니라 게임빌의 인기 IP인 ‘놈’과 ‘제노니아 카엘’ 등의 주인공까지 등장해 올드 팬들의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판타지 색채가 강한 110여 명의 ‘마선수’들은 ‘나만의 선수’를 육성하는 트레이너로서 게임의 재미를 높이는 핵심 요소로 등장한다.

26일 0시 출시를 예고하며 쾌조의 사전 다운로드 결과를 통해 유저들의 오랜 기대감을 증명한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옛 시리즈의 강점과 최신 게임 요소의 조화로 국민 모바일게임의 왕좌에 다시 한번 오를 수 있을지 기대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