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르까프, 보온성∙활동성 뛰어난 덕다운 숏패딩 출시

2019-11-12 17:04:4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활동성과 보온성을 함께 갖춘 덕다운 숏패딩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넥∙소매 등에 보온성을 강화하는 디자인을 장착해 방풍이 뛰어나 추운 날씨 활발한 야외활동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여유로운 핏에 힙을 살짝 덮는 숏기장으로 활동성을 높여 움직임이 편안하고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스타일의 카라와 손목 끝부분 이너커프스 내장으로 차가운 공기 유입을 방지해 가을∙겨울철 야외활동시 입기 적절하다. 또한, 에리에 기모 소재로 보온성을 극대화해 가을에는 단독으로, 추운 겨울에는 가디건 등 얇은 두께감의 아우터와 레이어드해 착장하기 좋다. 황금비율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스티치 디테일을 더해 숏패딩 특유의 풍성한 볼륨감을 살려 스타일도 놓치지 않았다. 가슴 윗 부분에 배색을 넣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올 겨울철 데일리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다크블루, 블랙, 차콜 그레이 3종 구성이다. 특히 차콜 그레이는 그래픽 패턴을 적용해 디자인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으로 트레이닝복과 같은 편안한 복장에 걸치기만 해도 세련된 스포티룩을 연출할 수 있다.

르까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숏패딩의 장점인 활동성과 경량성을 살리면서도 보온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디자인 설계에 신경썼다."며 "일상 생활 뿐 아니라 러닝, 조깅 등 움직임이 활발한 스포츠 활동시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올 가을 겨울철 데일리 아우터로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