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화덕피자 전문점 ‘핏제리아 꼬또’, 신메뉴 5종 출시

2019-10-16 08:19:10

화덕피자 전문점 ‘핏제리아 꼬또’, 신메뉴 5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외식전문기업 '(주)SG다인힐(이하 다인힐)'의 화덕피자 브랜드인 ‘핏제리아 꼬또’가 가을 내음 나는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핏제리아 꼬또가 가을 향취를 느낄 수 있도록 출시한 이번 신메뉴는 가을 제철 재료인 대추야자, 옥수수, 게살 등을 이용해 건강까지 챙겨 만들어졌다.

새로 나오는 메뉴는 ▲꽃상추와 이탈리아 전통 햄을 섞어 만든 ‘엔다이브 프로슈토 샐러드’ ▲문어의 쫄깃함이 일품인 ‘문어 링귀니 파스타’ ▲가을의 기운을 머금은 재료를 한데 모아 건강함을 느낄 수 있는 ‘블루치즈, 대추야자, 옥수수 피자’ ▲몸의 독소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아티초크와 타우린이 풍부한 게살을 더한 ‘게살&아티초크 피자’ ▲고소한 부라타치즈와 싱싱한 바질이 어우러진 ‘부라타치즈 피자’ 5종이다.

또한 다인힐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맞이해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메뉴를 주문 후,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생맥주 1잔 혹은 음료 1잔을 제공한다.

SG다인힐 관계자는 "제철 재료로 만드는 음식은 건강에도 좋고 그 맛이 다른 때와는 비할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다”며, “다인힐의 연구개발팀은 항상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메뉴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