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인스테리어,한샘 리하우스와 손잡고 리모델링 패키지 선 봬

2019-09-30 09:43:5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인테리어 O2O 플랫폼 인스테리어(대표 황인철)가 한샘 리하우스와 공동으로 리모델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한샘 리하우스에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세 가지 타입을 제안한다. ‘맞벌이 부부’ ‘집돌이&집순이 부부’ ‘라이프 스타일 부부’ 등 각각 다른 삶을 살아가는 부부에 맞는 인테리어를 추천한다.

특히 집에 있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은 맞벌이 부부, 집을 일터나 휴식의 공간으로 삼는 부부, 그리고 집에서 누리는 시간이 많은 부부 등에 맞게 인테리어의 색감, 재질 등을 고려한 패키지를 통해 고객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인스테리어와 한샘 리하우스의 리모델링 패키지 기획전은 오는 1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인스테리어 황인철 대표는 “인스테리어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인테리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최근 케렌시아, 홈카페 등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이지는 경향에 발맞춰 고객의 다양한 삶을 인테리어로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