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쌍용차, 2019 평택연탄나눔은행 후원금 전달

2019-09-24 16:14:55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 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쌍용자동차)이미지 확대보기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 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쌍용자동차)
[로이슈 최영록 기자] 쌍용자동차가 지역사회에 보답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2019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을 개최하고 연탄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평택시 팽성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쌍용자동차 인력·관리 담당 이상원 상무와 노동조합 노기상 부위원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발대식 후에는 지역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직접 연탄을 배달하며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평택연탄나눔은행은 쌍용차 사내 봉사동아리인 연탄길이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평택시민신문과 공동 주관하며, 지난 2007년부터 시민모금과 연탄천사 후원을 통해 해마다 소외이웃들에게 연탄을 지원하고 연탄보일러 무상수리 및 교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쌍용차 예병태 대표이사는 “평택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