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오는 10월 3일까지 ‘HOT&NEW’ 피자 주문 시 펫 피자를 증정하는 ‘댕냥이 인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는 ‘한가위 프로모션’에 이은 두 번째 증정 행사로 더 많은 반려견, 반려묘에게 미스터펫자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앞서 진행된 한가위 프로모션에서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일부 매장이 미스터펫자 품절 사태를 겪으며 펫 피자에 대한 높은 니즈를 입증했다.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열흘 간 ‘HOT&NEW’ 피자(L) 7종 구매 시 ‘미스터펫자’를 무료 제공하며 피자는 쫄깃한 찰떡과 부드러운 샐러드가 조화로운 ‘찰떡단고감’과 부드러운 ‘부라타치즈’를 포함해 ‘핫앤핫’, ‘올댓미트’, ‘칠리치킨’, ‘풀드포크’, ‘트러플머쉬룸’ 중 선택할 수 있다.
'댕냥이 인싸 프로젝트'는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콜센터, 매장 전화 주문, 방문포장 및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구매 시 참여 가능하며, 내점 식사 및 배달 앱 주문은 제외된다.
미스터피자는 이달 초 프랜차이즈 피자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용 피자인 ‘미스터펫자’를 출시했다. 쌀가루, 락토프리 무염 치즈, 소고기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 반려견, 반려묘의 입맛에 꼭 맞는 피자를 완성한 것. 특히, 미스터피자의 인기 메뉴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와 ‘페퍼로니’ 피자를 닮은 앙증맞은 비주얼로 SNS, 유튜브를 통한 후기가 쏟아지는 등 반려견, 반려묘들의 인싸템(그룹 내 주류인 인사이더의 아이템이라는 신조어)으로 떠오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는 ‘한가위 프로모션’에 이은 두 번째 증정 행사로 더 많은 반려견, 반려묘에게 미스터펫자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앞서 진행된 한가위 프로모션에서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일부 매장이 미스터펫자 품절 사태를 겪으며 펫 피자에 대한 높은 니즈를 입증했다.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열흘 간 ‘HOT&NEW’ 피자(L) 7종 구매 시 ‘미스터펫자’를 무료 제공하며 피자는 쫄깃한 찰떡과 부드러운 샐러드가 조화로운 ‘찰떡단고감’과 부드러운 ‘부라타치즈’를 포함해 ‘핫앤핫’, ‘올댓미트’, ‘칠리치킨’, ‘풀드포크’, ‘트러플머쉬룸’ 중 선택할 수 있다.
'댕냥이 인싸 프로젝트'는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콜센터, 매장 전화 주문, 방문포장 및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구매 시 참여 가능하며, 내점 식사 및 배달 앱 주문은 제외된다.
미스터피자는 이달 초 프랜차이즈 피자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용 피자인 ‘미스터펫자’를 출시했다. 쌀가루, 락토프리 무염 치즈, 소고기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 반려견, 반려묘의 입맛에 꼭 맞는 피자를 완성한 것. 특히, 미스터피자의 인기 메뉴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와 ‘페퍼로니’ 피자를 닮은 앙증맞은 비주얼로 SNS, 유튜브를 통한 후기가 쏟아지는 등 반려견, 반려묘들의 인싸템(그룹 내 주류인 인사이더의 아이템이라는 신조어)으로 떠오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