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BNK경남은행, 추석 맞이 ‘대여금고ㆍ보호예수 무료 이용 서비스’ 실시

2019-09-04 17:13:23

[로이슈 편도욱 기자]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민족 고유 명절 추석을 맞아 ‘대여금고ㆍ보호예수 무료 이용 서비스’를 실시 중이라고 4일 밝혔다.

내달 5일까지 제공될 대여금고ㆍ보호예수 무료 이용 서비스는 유가증권ㆍ현금ㆍ귀금속 등 귀중품을 BNK경남은행 영업점에서 무료로 맡길 수 있다.

대여금고 무료 이용 서비스는 대여금고가 설치된 창원ㆍ울산ㆍ김해 등 80곳 영업점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보호예수 무료 이용 서비스는 BNK경남은행 162곳 전 영업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BNK경남은행 고객은 물론 지역민 누구나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을 지참한 뒤 가까운 BNK경남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면 된다.

마케팅추진부 이강원 부장은 “대여금고ㆍ보호예수 무료 이용 서비스를 신청하면 고객의 소중한 귀중품을 최장 한 달간 무료로 맡길 수 있다. 이번 추석 연휴에는 대여금고ㆍ보호예수 무료 이용 서비스를 이용해 도난과 분실 걱정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고향에 다녀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