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BNK경남은행, 창원시에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기탁

2019-09-03 14:31:36

BNK경남은행, 창원시에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기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창원시(시장 허성무)에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을 기탁하고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황윤철 은행장은 3일 오전 창원시청을 방문해 허성무 시장에게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기탁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이 창원시에 기탁한 700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은 창원시 관내 사회배려대상자 1400세대에 전달된다.

오후에는 BNK경남은행 김영원 상무와 창원시 허만영 제1부시장 그리고 복지기관 관계자들이 창원 반송시장을 찾아 장을 봤다.

참가자들은 BNK경남은행이 별도 마련한 100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해 추석 제수용품과 생필품 등을 구입했다.

이어 구입한 물품을 창원시 관내에 있는 풀잎마을ㆍ해바라기쉼자리ㆍ마산종합사회복지관ㆍ소망원ㆍ진해희망의집 등 복지시설 5곳에 기탁했다.

황윤철 은행장은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처럼 이번 추석에는 사회배려대상자와 지역민 모두가 부족함 없이 풍요롭게 보내기를 바란다. 아울러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이용으로 전통시장 소비가 확산돼 활기 넘치는 추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