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aT, 젊은 실무진으로 구성된 혁신 주니어보드 ‘aT 소확행’ 출범

2019-08-22 17:11:10

혁신 주니어보드 ‘aT 소확행’ 발대식 단체사진. 사진=aT이미지 확대보기
혁신 주니어보드 ‘aT 소확행’ 발대식 단체사진. 사진=aT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지난 21일 전남 나주 본사에서 입사 6년차 미만 직원으로 구성된 ‘aT 소확행’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aT에 따르면, 혁신 주니어보드 ‘aT 소확행’은 ‘소통으로 확산하는 행복한 변화’라는 의미의 줄임말로 젊은 시각이 반영된 신선한 아이디어로 사내 혁신문화를 조성하고 우리 농업에 활기를 불어넣은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젊은 실무진 37명의 aT 소확행 멤버들은 앞으로 CEO에게 직접 경영과 사업 전반에 대한 의견과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할 기회를 갖는다고 전해졌다. 이외에도 안전환경 조성, 적극행정 확산 등 주요 이슈에 대한 혁신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소통으로 시작되는 행복한 변화를 이끌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백진석 aT 부사장은 “주니어보드에서 제안한 새로운 생각으로 ‘혁신’에 대해 고민하고 사내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aT의 행복한 변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