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에 따르면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미래 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시상이다.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경쟁력 있는 우수 기업을 최종 선정한다고 알려졌다.
에듀윌은 공무원, 자격증 분야 교육기업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과정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기기사/전기기능사, 소방설비기사/소방시설관리사, 건축기사/토목기사 등 각종 자격증 분야 합격을 위한 온라인 강의 커리큘럼을 보유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에듀윌은 전기기사 대방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을 운영 중이며, 학원별로 전문 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코칭 및 1:1 학습상담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전기기사 필기시험 대비 교재를 출간 중이다.
21일 시상식에 참석한 에듀윌 남영택 마케팅본부장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수험생들이 합격의 영광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