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SK텔레콤 ‘노트10 체험 트레일러’ 20일부터 전국 투어 시작

2019-08-19 17:17:42

모델이 SK텔레콤의 ‘노트10 체험 트레일러’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이미지 확대보기
모델이 SK텔레콤의 ‘노트10 체험 트레일러’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로이슈 심준보 기자] SK텔레콤만의 블루 노트를 체험할 수 있는 ‘블루 트레일러’가 5GX클러스터가 있는 광주, 대전, 부산, 대구, 인천 등 전국 주요 도시를 방문한다고 19일 밝혔다.

SK텔레콤에 따르면 20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출정식을 갖고 전국으로 출발할 ‘SKT 노트10 체험 트레일러’에서는 고객들이 갤럭시 노트10 단말을 직접 사용하며 노트10만의 ‘에어액션’을 이용한 FLO제어 등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SKT의 실감 VR영상을 즐길 수 있는 ‘Jump VR’, AR동물원을 만날 수 있는 'Jump AR', ‘LOL멀티뷰’, ‘T전화 배경분리’ 등 SKT만의 차별화된 5GX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노트10은 전국 T world 매장에서도 체험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K텔레콤 양맹석 5GX서비스사업그룹장은 "갤럭시 노트10 출시를 맞아 Jump AR, Jump VR, 멀티뷰 등 당사의 5GX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5GX 체험 트레일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전국 방방곡곡 고객이 계신 곳을 찾아가 당사의 5GX 서비스를 알리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