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랭킹닭컴, 수산물 브랜드 ‘랭킹수산’ 출시

2019-08-19 11:15:53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수산물 전문 브랜드 ‘랭킹수산’을 오픈하면서 연어와 오징어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슈퍼푸드 연어와 타우린이 풍부한 오징어, 수많은 수산물 중에서도 단연 건강한 음식으로 꼽히는 수산물들이다. 이러한 수산물들을 앞으로는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랭킹닭컴이 싱싱한 해산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다양하게 제공하자는 취지 하에 이번에 새롭게 수산물 브랜드 ‘랭킹수산’을 오픈하며 연어와 오징어 2가지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먼저 80g의 패키지로 한 끼마다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작된 훈제 연어 슬라이스는 연어를 구분하는 프로덕션, 오디너리, 슈페리어의 3가지 등급 중 최고 등급인 슈페리어 연어만을 사용하여 제작됐다. 슈페리어 등급의 연어는 육질의 상태와 6kg 이상 사이즈의 연에게만 매겨지는 등급으로 구이부터 먹는 회까지 전반적인 요리에 가장 적합하다. 여기에 오메가3, DHA, EPA 등 다양한 영양소와 21g의 풍부한 단백질을 갖추고 있어 식단 관리 중에도 섭취하기 좋다. 독일산 우드칩을 사용해 훈제의 풍미를 높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슬라이스 형태로 제작된 훈제 연어는 별도의 조리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섭취가 가능하다.

다음으로 오징어 제품은 100g의 중량에 오징어 한 마리가 통으로 자숙된 채로 포장되었다. 100% 국내산 오징어를 사용한 랭킹닭컴의 ‘슬라이스 오징어’ 제품은 한입에 간편하게 먹기 편하도록 익혀서 슬라이스 된 채로 포장된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첨가물 없이 조리된 해당 제품은 칼로리가 낮고 풍부한 단백질을 품고 있는 오징어의 특징을 그대로 살리고 있어 운동 등의 이유로 식단 관리를 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안성 맞춤이다. 또한 단백질 외에도 피로회복과 해독작용에 좋은 타우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요리나 도시락 반찬으로도 활용하기 좋으며 신선도 유지에 좋은 스킨팩 포장 방식을 사용해 보관 및 조리 또한 용이하다.

랭킹수산 브랜드 담당자는 “연어, 오징어 등의 수산물이 몸에 좋은 것은 이미 많이들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구매, 손질, 조리 등이 번거로워 아쉬웠던 식재료였다.”라며 “소비자들이 제품의 질을 믿고 조리, 섭취까지 편리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제작, 유통 과정을 꼼꼼하게 체크하며 진행 중이니 건강한 제품을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