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제로투세븐 알퐁소, ‘키즈 라인’ 론칭…9세까지 라인업 확장

2019-08-05 11:37:40

알퐁소 ‘키즈 라인’ 2019 FW 화보.(사진=제로투세븐)이미지 확대보기
알퐁소 ‘키즈 라인’ 2019 FW 화보.(사진=제로투세븐)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alfonso)’가 ‘키즈 라인’을 신규 론칭하며 베이비&토들러 타깃에서 9세까지의 키즈를 타깃으로 브랜드를 확장한다고 5일 밝혔다.

알펀소는 고객들 사이에서 아이가 성장해도 입힐 수 있는 키즈 사이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이를 반영해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

알퐁소는 이번 FW 시즌부터 기존 0~5세 중심의 베이비&토들러 라인을 넘어 6~9세를 위한 키즈 라인을 선보인다.

키즈 라인 주력 상품은 ‘두배 편한 시리즈’와 ‘착한 시리즈’ 등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디자인도 기존 베이비&토들러 라인에서 긍정적 반응을 얻었던 심플하고 모던한 라이프웨어 감성을 그대로 이어간다.

알퐁소 ‘키즈 라인’ 신제품들은 오는 12일부터 국내 최초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을 중심으로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알퐁소를 좋아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자녀의 성장에 따라 키즈 사이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있었다”며 “키즈 패션도 알퐁소만의 디자인 감성과 특유의 편안함으로 센스있게 스타일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