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울시즌스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소울시즌스의 브랜드 국내 런칭을 공식적으로 알리는 첫 자리로, 소울시즌스의 첫 번째 컬렉션인 'Sense of Seasons'의 4가지 향수를 포함한 프래그런스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Wearing the Scent'라는 테마에 맞게 각 향과 무드에 맞는 글로벌 패션 편집샵인 '한스타일'과 함께 소개하며 향수와 패션의 경험을 제공했다고 전했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가수 겸 배우 '효민'과 중국을 움직이는 10대 여성으로 뽑힌 패션 에디터 '베키', 미스코리아 출신 인플루언서 '박가원'씨 등의 셀럽들도 행사에 참여했다.
소울시즌스는 기존 4가지 향 외에도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새롭게 라인업 될 바디&헤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체험공간이 마련되어 참석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고 설명했다.
소울시즌스 관계자는 "소울시즌스의 국내 런칭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기쁘다"라며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소울시즌스만의 컨템포러리한 프래그런스 제품들을 트렌디한 니치 향수 마니아들이 직접 만나보고 체험해보길 바라며,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캡처링해서 담는다는 소울시즌스의 컨셉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로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울시즌스 제품은 7월 첫째 주부터 시코르 강남역점, 신세계 본점, AK 홍대점, 가로수길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아그베 매장(A.G.B)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AK 분당점, 갤러리아 수원점, 스타필드 고양점, 현대 천호점, 씨마크 강릉, 롯데 구리점에서 상시 구매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