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뉴발란스, 여름 시즌 ‘액티브 아쿠아’ 우먼스 캠페인 진행

2019-07-16 08:09:20

뉴발란스, 여름 시즌 ‘액티브 아쿠아’ 우먼스 캠페인 진행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19년 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뮤즈 김연와 함께 공개한 ‘액티브 아쿠아’ 제품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뛰어난 신축성과 착용감이 물놀이 활동 시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핏과 디자인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액티브 아쿠아는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원 소스 멀티 유즈’를 반영해 수상 레저 등 각종 스포츠 웨어는 물론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하이웨스트 워터 레깅스’는 신축성이 우수하여 배까지 잡아주는 하이웨스트로 디자인 됐다. 실제로 고급 나일론과 부드럽고 경량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워터 크롭탑’은 스피드드라이 기능을 갖춰 서핑이나 수상스키 등 여름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또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기 때문에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특히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제품은 뒷지퍼와 앞지퍼 2가지 유형으로 구성돼 쉽고 빠르게 입고 벗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뉴발란스는 앞서 지난 5월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해 브랜드 뮤즈인 김연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액티브 아쿠아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화보에서는 청량한 분위기의 여름 해변을 배경으로 액티브 아쿠아 제품을 착용한 김연아가 스타일리시한 서머 스포티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또 뉴발란스 우먼스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바베바니와 윤쌤이 여름 바캉스를 위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해 주목 받았다.

이 밖에도 러닝과 서핑, 요가를 체험할 수 있는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Girls Night Out)’를 개최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기획된 이 행사는 러닝과 서핑 요가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간 진행 되고 있다.

앞서 6월 15일과 7월 13일 한강과 양양에서 각각 진행된 행사에서는 참가 고객들이 액티브 아쿠아 제품을 착용하고 서핑과 러닝을 체험하며 워터와 스포츠 겸용이라는 기능성에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액티브 아쿠아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뉴발란스 우먼스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속 제품들은 우먼스 전문 매장을 포함한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