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한국투자증권 ‘울산지역 주식투자 설명회’ 개최

2019-07-09 10:02:11

한국투자증권이 실시하는 울산지역 주식투자 설명회 안내 이미지. 사진=한국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투자증권이 실시하는 울산지역 주식투자 설명회 안내 이미지. 사진=한국투자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11일 오후 3시부터 울산 롯데호텔에서 개인투자자를 위한 ‘울산지역 주식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한투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에는 추희엽 투자전략부 부장과 최용화 Prime고객부 팀장이 ‘국내외 투자전략’과 ‘시황으로 함께 보는 국외 실전투자방법’을 주제로 강의에 나선다. 강의 후에는 투자자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박원옥 한투 WM전략본부장은 “미중 무역분쟁의 일시적 휴전으로 투자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많은 투자자들이 2019년 하반기 주식 시황을 파악하고 유용한 투자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는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