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신한금투 ‘별일없이 산다’ 광고 캠페인 및 이벤트 실시

2019-07-02 14:57:41

신한금투가 실시하는 '별일없이 산다' 광고 컨셉 이미지. 사진=신한금융투자이미지 확대보기
신한금투가 실시하는 '별일없이 산다' 광고 컨셉 이미지. 사진=신한금융투자
[로이슈 심준보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신한금융투자로 별일없이 산다’를 콘셉트로 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신한금투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영화 예매하듯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와 국내주식 평생무료 혜택’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광고로 7월 1일부터 두 달간 전국 CGV 및 유튜브 등을 통해 방영할 예정이다.

신한금융투자 이주연 마케팅전략부장은 “새로운 광고캠페인은 장기하와 얼굴들의 ‘별일없이 산다’ 음원으로 신한금융투자를 통해 투자하는 고객들의 투자라이프도 별일없다” 라는 내용을 전달하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 공감대 있는 메시지를 신한금융투자의 서비스와 연계하여 든든한 금융투자 솔루션을 가진 브랜드로 신한금융투자를 알릴 수 있는 캠페인을 계속하겠다”라고 말했다.

신한금투는 새로운 광고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신한금융투자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별일없이 해시태그와 함께 별일없이 사는 손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전동킥보드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