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생애 최초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은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 시, 당일부터 모바일 국내주식(KOSPI, KOSDAQ, ETF) 거래 수수료가 5년간 면제 된다. (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비대면 신규고객 시원한 웰컴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투자지원금,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휴면고객 재거래 컴백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한화투자증권은 밝혔다.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비대면 신규고객 시원한 웰컴 이벤트’에서 투자지원금을 제외하고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온라인사업부 이동준 사업부장은 “주식 투자에 가장 필요하면서도 중요한 혜택에 집중하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디지털 금융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추고 자기주도적 투자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구글 Play store, 애플 App store에서 한화투자증권 앱 ‘SmartM’을 설치한 후,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 한하여 신청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다.
투자지원금과 금리 혜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