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삼성전자, 전국 백화점서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 로드쇼 실시

2019-06-10 15:13:09

삼성전자 판매 사원이 10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마련된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 백화점 로드쇼' 행사장에서 삼성전자의 냉장고 '비스포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 판매 사원이 10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마련된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 백화점 로드쇼' 행사장에서 삼성전자의 냉장고 '비스포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로이슈 심준보 기자] 삼성전자가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백화점 로드쇼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비스포크’는 소비자가 생애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8가지 제품 타입을 선택해 조합이 가능하고 색상·재질 등 나만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냉장고다.

삼성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목동·대구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등을 시작으로 8월 말까지 전국의 주요 백화점 18개 지점을 돌며 순차적으로 ‘비스포크' 로드쇼 행사를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각 백화점에서 기간별로 열리는 ‘비스포크' 로드쇼에서는 신제품 체험과 구매 상담 부스가 운영될 뿐만 아니라 맞춤형 냉장고의 콘셉트를 보여주는 마술 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또한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사은품 등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r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