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의 감각적인 콘텐츠’의 줄임말로 2017년 10월 1기를 시작으로 현재 4기가 활동 중이다. 유대감은 LG유플러스 5G 서비스와 사회공헌 및 고객감동활동을 소재로 SNS 콘텐츠를 제작,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2010년 시작해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대학생활 박람회 ‘유니브엑스포 서울’은 올해 약 80개 부스와 대학생을 위한 멘토의 강연, 문화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구성돼 있다. 유대감 4기는 과학/기술 분야 5G 기술과 콘텐츠 주제의 부스를 직접 기획, 운영에 나설 방침이다.
유대감 4기는 OX 퀴즈로 부스 방문객에게 LG유플러스 5G 기술과 서비스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퀴즈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아이스팩, 간식교환권 등 소정의 경품이 준비돼있다. 또 유대감 삼행시를 진행, 투표를 통해 선정된 우수작에 대해 영화관람권, 방송인 유병재 굿즈, 미니 선풍기 등 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대학생들의 젊고 참신한 아이디로 구성된 유대감 5G 홍보 부스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