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엠코르셋, 뷰티 사업 본격화…’코라오가닉스’로 뷰티 시장 적극 공략

2019-05-28 18:10:26

코라오가닉스로 뷰티시장 공략 이미지.  (사진=엠코르셋)이미지 확대보기
코라오가닉스로 뷰티시장 공략 이미지. (사진=엠코르셋)
[로이슈 김영삼 기자]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은 사업 다각화의 일환으로 지난 4월 25일 국내 시장에 첫 선보인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가 성공적인 론칭을 거쳐 시장에 잘 안착되어 가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론칭 이후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잠실점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중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고, 롯데닷컴·엘롯데 등 롯데 온라인몰에서도 꾸준히 판매 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또한 호조세에 힘 입어 롯데백화점 LACO(명동) 오프라인 매장에도 6월 중 입점 예정이다. 이 외에도 여러 국내외 탑 뷰티 편집샵 및 온라인몰들과도 하반기 중 입점에 대한 긍정적인 논의를 진행 하는 등 유통 채널을 빠르게 확대해 나가고 있다.
‘코라오가닉스’는 프랑스 인증기관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를 기반으로 한 뷰티 브랜드로, 세계적인 슈퍼모델이자 유기농 마니아로 알려진 미란다 커의 뷰티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환경과 건강에 관심이 높았던 미란다 커가 다양한 유기농 제품들을 사용하다 한계를 느끼고 건강한 유기농 화장품을 직접 만들고자 2009년 직접 설립한 브랜드다.

엠코르셋 김계현 대표는 “코라오가닉스가 론칭 한달 만에 소비자들에게 예상보다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고 국내 뷰티 시장도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유기농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이기에 그 성장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며 “지난 24일 한국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기점으로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며 빠르면 내년까지 브랜드 매출 100억 돌파를 목표로 적극적인 유통채널 확대와 마케팅에 매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엠코르셋은 언더웨어 전문기업으로 지금까지 끊임없는 성장을 거듭해왔으며, 글로벌 브랜드 전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업 다각화를 위해 뷰티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하고자 그 첫 타자로 ‘코라오가닉스’를 론칭 하게 됐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