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과 한섬이 만나 새롭게 탄생시킨 컨셉스토어인 ‘더한섬하우스’에 입점하는 11개의 브랜드들은 컨템포러리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들로,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지난 해 롯데백화점의 여성 컨템포러리 상품군의 매출은 7.8%, 남성 컨템포러리 상품군은 10.7% 신장해 컨템포러리 패션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에 롯데백화점 중동점은 브랜드별로 컨셉을 나누어 2개 층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우선 2층 ‘더한섬하우스 라이브(LIVE)’ 매장은 영캐주얼 브랜드인 ‘SYSTEM’, ‘SJSJ’, ‘O’2nd’, ‘Tom Grayhaund’, ‘2nd floor’, ‘Decke’를 운영하며, 3층 ‘더한섬하우스 아카이브(ARCHIVE)’ 매장은 여성 캐릭터 브랜드인 ‘TIME’, ‘MINE’, ‘the CASHMERE’, ‘LATT BY T’, ‘OBZEE’ 등이 운영된다.
롯데백화점은 중동점 주변에 오피스 상권이 타 지역대비 활성화되어 있으며 40대 이상의 주부 비중이 50%가 넘어 40-50대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더한섬하우스’ 컨템포러리 컨셉스토어 입점에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