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전격 지원

2019-05-14 10:55:16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전격 지원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불의의 사고로 안면인식장애를 겪게 되어 사람을 알아볼 수 없게 된 냉혈한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그를 속이다가 사랑에 빠진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그린 줄거리이다.

아넷사는 극 중에서 이중생활을 시작한 여주인공 정갈희(진기주 분) 가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를 사용하여 언제나 아름답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연출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주인공의 아름답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강렬한 햇빛 아래에서도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뷰티케어까지 가능한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의 제품 컨셉과 잘 맞아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아넷사가 제작지원한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