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웅진식품은 오는 20일 성년의 날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늘보리 성년의 날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웅진식품 홈페이지에 접속해 올해 성년의 날을 맞은 스무살 청춘들에게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된다. 추가적으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SNS로 공유하는 스크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총 10명에게 하늘보리 500mL 1박스(20입)를 제공한다.
하늘보리는 지난 2000년 출시된 국내 최초의 보리차 음료로, 꾸준히 보리차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며 수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00%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곡물만을 사용해, 웰빙 식음료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캐릭터 ‘하늘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해오고 있다.
웅진식품 차음료 담당 장미리 브랜드 매니저는 “평생에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하늘보리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늘보리가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 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웅진식품 홈페이지에 접속해 올해 성년의 날을 맞은 스무살 청춘들에게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된다. 추가적으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SNS로 공유하는 스크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총 10명에게 하늘보리 500mL 1박스(20입)를 제공한다.
하늘보리는 지난 2000년 출시된 국내 최초의 보리차 음료로, 꾸준히 보리차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며 수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00%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곡물만을 사용해, 웰빙 식음료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캐릭터 ‘하늘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해오고 있다.
웅진식품 차음료 담당 장미리 브랜드 매니저는 “평생에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하늘보리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늘보리가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 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