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해마로푸드서비스, 어버이날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에 점심 나눔

2019-05-08 10:04:2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식품유통제조기업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전명일)가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내 독거 어르신을 위해 강동구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 가정간편식(HMR)을 후원하며 이웃 돌봄 실천에 앞장섰다.

이와 관련,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지난 7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해마로푸드서비스 본사에서 이상현 성내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오영규 해마로푸드서비스 대외협력실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제품 전달식을 가졌다.

후원 제품은 가정간편식 ‘파칼칼닭개장’과 ‘파송송닭곰탕’으로, 오는 10일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하는 어버이날 행사에서 지역 내 재가∙독거 어르신을 위한 점심식사와 함께 증정용으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오영규 해마로푸드서비스 대외협력실장은 “가정의 달에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마로푸드서비스는 가맹본부가 위치한 강동 지역을 기반으로 제품 후원, 수익금 전달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