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세븐브로이, 삼성전자와 Customer Sharing 마케팅 팝업 켐페인 개최

2019-05-07 20:41:49

 세븐브로이와 삼성전자 고객공유 마케팅 팝업 켐페인 행사장 이미지. (사진=세븐브로이)이미지 확대보기
세븐브로이와 삼성전자 고객공유 마케팅 팝업 켐페인 행사장 이미지. (사진=세븐브로이)
[로이슈 김영삼 기자] 삼성전자는 라이프 스타일 TV의 시장 확대를 위하여 팝업 켐페인을 개최하면서 국내 수제맥주 세븐브로이맥주, 보난자커피, 일광전구 ,슬로우파마씨,킨키로봇, 아트리에 등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고객공유(Customer Sharing) 마케팅 팝업 켐페인 ‘새로보다’를 강남 신사동 가로수 길의 단독건물에서 지난달 29일부터 실시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 행사는6월 2일까지 진행예정이다.

세븐브로이맥주는 라이프 스타일 TV를 선호하는 고객과 수제맥주를 선호하는 메인 고객이 일치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라이프 스타일 TV 홍보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최근 핫한 상품으로 회자되고 있는 세븐브로이의 한강, 서울, 강서, 서초브랜드 수제맥주를 시음할 수 있도록 세팅했다.

라이프 스타일 TV 고객홍보 행사장에서 세븐브로이 수제맥주 시음행사는 2019. 05. 04부터 2019. 06. 02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하루100병 정도로 실시할 예정이며, 행사기간 중 총 750 병정도 시음이 예상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세븐브로이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