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토요타 구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2019-05-07 11:40:05

토요타 구리 전시장.(사진=토요타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토요타 구리 전시장.(사진=토요타 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토요타 코리아는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고 본격적인 판매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토요타 구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서울외곽순환도로, 세종포천고속도로(구리~포천), 북부간선도로 등에 인접하고, 경기 북동부에서 서울로 통하는 교통의 요지에 위치해 있다.

친환경 컨셉의 전시장 바로 옆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작업과정의 소음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작된 방음 시설과 정비현황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도록 설치된 유리벽의 고객대기공간이 특징이다.

또 오랜 경험을 가진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와 토요타 인증 마스터 테크니션이 제공하는 서비스, 월 최대 300대까지 가능한 차량정비, 그리고 넓은 주차공간에 발렛 서비스까지 지원하고 있어 높은 수준의 고객 편의를 제공한다.

토요타 코리아의 강대환 상무는 “토요타 구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으로 경기 북동부 지역의 고객 편의가 더욱 향상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난달 오픈 한 서대구에 이어 이번 구리까지 지속적인 전국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보다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규 오픈으로 토요타는 전국에 24개 전시장과 19개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됐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