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쉐보레는 행사장 내 쉐보레 볼트EV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차량 전시와 함께 볼트EV 구매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국내 충전 인프라 현황, 지역별 보조금 정책 등을 포함한 구매 상담을 진행한다.
아울러 제품 출시 이후 연이은 완판으로 볼트EV를 경험해 보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볼트EV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EV 트렌드 코리아 행사 주관팀을 통해 코엑스 일대에서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 볼트EV는 1회 충전으로 383km의 주행거리와 탁월한 안전성을 갖췄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지엠 마케팅 이용태 상무는 “출시 이후 볼트EV의 조기 완판으로 실물 차량을 확인할 수 없었던 고객들을 위해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50개 전시장에 볼트EV를 전시하는 등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며 “볼트EV에 대한 국내 수요에 맞춰 전기차 전용 서비스센터를 올해 상반기까지 기존 두 배에 가까운 전국 100여개까지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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