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재규어랜드로버, 서울 ‘역삼 서비스센터’ 새 오픈

2019-05-03 17:41:09

재규어랜드로버 역삼 서비스센터.(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재규어랜드로버 역삼 서비스센터.(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재규어랜드로버 역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강남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재규어랜드로버 역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190㎡에 지상 4층으로 규모로 조성되어 있으며 1층에는 고객을 맞이하는 리셉션과 2층에는 재규어랜드로버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는 고급스러운 고객라운지가 마련돼 있다.

서비스센터 3층과 4층에는 일반 정비 워크샵이 구성되어 있다. 최신 설비와 믿을 수 있는 재규어랜드로버만의 공인 마스터 테크니션을 보유하고 있는 워크샵에는 오픈베이 2기를 포함해 총 12기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평균 80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어 시간단축 효과가 기대된다.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인 천일오토모빌이 맡아서 운영하는 역삼 서비스센터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미로 유상수리 고객 대상으로 금액별로 오픈 기념 고급우산 및 무릎담요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역삼 서비스센터의 신설로 인해 강남 지역 고객들에게 한층 더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뿐만 아니라, 전문성을 갖춘 정비 인력 양성에도 힘써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