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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서비스 경쟁력 강화

2019-05-02 17:49:28

SR(대표이사 권태명. 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은 2일(목) 서울 강남구 SR 본사에서 고객가치 실현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가졌다.(사진=SR)이미지 확대보기
SR(대표이사 권태명. 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은 2일(목) 서울 강남구 SR 본사에서 고객가치 실현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가졌다.(사진=SR)
[로이슈 최영록 기자] SR은 2일 고객가치 실현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가졌다.

고객 대표와 임직원이 함께한 선포식에서 SR은 안전하고 편리하며 가치 있는 철도서비스를 구현하겠다는 SR의 미션을 바탕으로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천명했다.

또 전사적 차원에서 고객중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최덕율 영업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하고 부서별 담당자를 지정하여 대표이사 직속 기구로 CCM 전담 조직을 가동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CCM 도입을 통해 그 동안의 고객만족활동을 한층 더 강화하고, 모든 경영활동을 고객중심으로 재정비해 국민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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