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국내 타이어 시장은 동일한 모델의 제품이라도 구매처마다 가격이 상이해 타이어 구입 시마다 소비자들이 혼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업계에 알려져 있다. 특히 할인 이벤트가 있다고 해도 기준 가격이 노출되지 않아 소비자들이 그 혜택을 쉽게 체감하기 어렵다.
이에 따라 미쉐린코리아는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에 대한 기준 가격을 보다 투명하게 인지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권장 소비자 가격을 제시한다. 가격에 대한 소비자들의 혼란과 불안감을 낮춤과 동시에 선택권을 강화하고, 가용 예산 내에서 소비자들이 제품 선택의 폭을 보다 넓힐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이주행 미쉐린코리아 사장은 “궁극적으로는 소비자들이 가격과 안전에 대한 믿음을 갖고 타이어 구매 과정에서부터 소비 만족감을 얻을 수 있도록 서비스 차별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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