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에 따르면 ▲계절별 고객 초청 행사 ‘U+공감릴레이’ ▲골목상권 제휴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로드’ ▲전국 고객 대상 영화 시사회 이벤트 ‘찾아가는 U+영화관’ 등 특색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많은 고객이 더 쉽게 유용한 혜택을 받도록 ‘U+행운의 금요일’과 ‘U+소문난 베이커리’를 추가해 선보였다고 LG유플러스측은 설명했다.
U+행운의 금요일은 매주 금요일 진행된다. U+멤버스 앱 메뉴에서 ‘Thank yoU+’에 접속하면 간단한 룰렛 게임을 통해 ▲미국 라스베가스 여행권 ▲최신 5G 스마트폰 ▲VR HMD 기기 ▲모바일 간식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제과 명장 혹은 지역대표 빵집 연계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소문난 베이커리’를 이용하는 고객은 U+소문난 베이커리 제휴 전국 유명 빵집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금액 1천원당 1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서비스에 관한 상세 정보는 U+멤버스 앱 내 ‘Thank yoU+’ 메뉴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LG유플러스 고진태 로열티마케팅팀장은 “LG유플러스를 믿고 지속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순수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이벤트 등을 기획했다”며 “철저한 고객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청취로 고객 취향을 저격하는 멤버십 혜택 추가 발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