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진저축은행에 따르면 이번 고객평가단 1기는 평소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유진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지원자 중 1,2차 심사를 통해 최종 6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약 2개월 동안 온라인 채널 평가,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용과 우수 제안 포상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유진저축은행 강진순 대표는 “이번 고객평가단 제도를 통해 상품 및 서비스 기획·개발 단계별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고객과 직접적으로 맞닿는 온라인 서비스와 콜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점검하여, 보다 나은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