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인 기간 동안 하림 프레쉬업 닭가슴살(500g/개 당 6,400원) 2개 구매 시, 30% 할인된 8,96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자연실록 닭가슴살(400g)은 2팩을 8,540원에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즉, 1만 원이 채 안되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것.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점점 더 악화되고 있는 미세먼지로 면역력이 떨어진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단백질과 필수 지방산이 풍부하여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닭가슴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게 되었다”며 “맛도 좋고 품질도 뛰어난 하림 닭 가슴살로 몸도 마음도 건강 해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림의 닭고기 프리미엄 브랜드 △프레쉬업(Fresh-up)은 국내 최초 동물복지 생산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으로 닭고기 자체의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끌어 올린 하림의 대표 고품질의 프리미엄 닭고기이다.
하림 △자연실록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100여개 농가로부터 건강한 병아리를 선별해 마늘 등의 기능성 사료를 먹여 면역력이 강하고 쫄깃한 육질이 뛰어나다. 하림 △치킨 스테이크는 파슬리, 소금, 후추 등 양념이 가미되어 굽기만 하면 닭고기 특유의 담백함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어 좋으며, 진공 비닐 포장으로 육질의 신선함과 촉촉함을 살렸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