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처럼 질레트 면도용품이 남성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자 홈플러스는 창립 22주년을 맞아 특별 상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창립 기념 행사인 ‘쇼핑하라 2019’를 통해 가성비가 뛰어난 ‘질레트 손흥민 에디션’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면도기·면도날·쉐이빙젤과 함께 사은품까지 한 묶음으로 기획해 ‘창립기념팩’으로 만들었다.
이 상품은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매뉴얼 면도기+면도날(2입)’과 ‘질레트플렉스볼 매뉴얼 면도날(8입)’, ‘질레트 시리즈젤 쉐이빙 젤 센서티브(200ml)’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은 13일까지 홈플러스 전점에서 1만2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해당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세면도구와 화장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3단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희남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는 “최근 손흥민 선수가 보여준 활약이 남성 팬들의 질레트 면도용품 충성 구매로 이어지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며 “이 같은 트렌드를 이어가기 위해 뛰어난 가성비가 특징인 특별 상품을이번 창립 기념 행사를 통해 선보였다”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