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홈플러스 “남성 팬, 손흥민 골 장면 보고 질레트 면도기 쓴다”

2019-03-05 18:10:17

5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질레트 손흥민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5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질레트 손흥민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로이슈 심준보 기자] 홈플러스는 판매량 분석 결과, 질레트가 지난 1월 1일 손흥민을 2019년 모델로 발탁한 이후 2월 17일까지 질레트 면도용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5% 상승했다고 5일 밝혔다. 홈플러스측은 손흥민 선수의 최정상급 기량과 세계적인 위상이 면도용품을 구매하는 남성 고객의 마음을 얻은 것이라고 해석했다.

이처럼 질레트 면도용품이 남성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자 홈플러스는 창립 22주년을 맞아 특별 상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창립 기념 행사인 ‘쇼핑하라 2019’를 통해 가성비가 뛰어난 ‘질레트 손흥민 에디션’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면도기·면도날·쉐이빙젤과 함께 사은품까지 한 묶음으로 기획해 ‘창립기념팩’으로 만들었다.

이 상품은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매뉴얼 면도기+면도날(2입)’과 ‘질레트플렉스볼 매뉴얼 면도날(8입)’, ‘질레트 시리즈젤 쉐이빙 젤 센서티브(200ml)’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은 13일까지 홈플러스 전점에서 1만2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해당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세면도구와 화장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3단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희남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는 “최근 손흥민 선수가 보여준 활약이 남성 팬들의 질레트 면도용품 충성 구매로 이어지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며 “이 같은 트렌드를 이어가기 위해 뛰어난 가성비가 특징인 특별 상품을이번 창립 기념 행사를 통해 선보였다”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