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천재교육 해법에듀, 해법중국어 유학상담 서비스 실시

2019-02-28 09:37:09

[로이슈 김주현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정민) 계열사 해법에듀(대표이사 홍인국)는 오는 3월부터 해법중국어 유학상담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부터 실시되는 해법중국어 ‘유학상담 서비스’는 해법중국어 회원에게 중국 대학 및 유학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21년 동안 중국 유학센터를 운영하는 <한재차이나>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해법에듀는 이번 서비스와 함께 3년 이상 해법중국어를 꾸준히 학습하고, 중국 유학을 가는 회원에게 소정의 유학 수속비를 지원하는 등 장기 학습자에 대한 혜택도 제공한다.

해법에듀 곽영희 중국어 사업단장은 “지난 2년간, 중국은 한국 국외 유학생 국가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중국 유학의 인기는 많지만, 중국 진로진학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창구는 적었다”며 “이번 해법중국어 ‘유학상담 서비스’를 통해 중국 유학을 위한 학습 비전을 설계하고, 장기 학습자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도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법중국어는 2009년 1월 론칭 이후 100여 권의 다양한 교재를 출시했으며, 650개의 가맹점과 약 1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