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습 패드’ 출시

2019-02-22 14:52:36

[로이슈 편도욱 기자]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대표 한현옥)가 갈라지고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보습을 충전해주는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습 패드’를 출시 한다.

​5겹 세라마이드로 촘촘한 수분감을 전하는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습 패드’는 보습 크림을 양 면으로 감싼 3중 레이어 패드가 연고를 바른 듯 빠른 보습력을 선사하며, 지름 6.5cm의 넉넉하면서도 신축성 있는 밴딩 소재로 턱, 눈 밑, 콧방울 등의 굴곡진 부위에도 빈틈없는 촉촉함을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6주간 총 10회 첩보 테스트를 완료한 하이포 알러제닉 인체적용 시험으로 무자극 케어 효과를 인증했으며, 민감 피부 장벽 강화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란토인 및 구아이아줄렌 성분 함유로, 예민해서 고달픈 피부에 ‘눈치 빠른 보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땅기고 건조한 피부에 집중 보습을 전하는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습 패드’는 클럽 클리오 온라인 몰 및 전국의 주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