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별 총 3개의 스테이지로 진행된 이번 패션쇼에서는 알로앤루, 포래즈의 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갖춘 봄 점퍼, 알퐁소 ‘두배 편한 시리즈’ 등 제로투세븐 대표 의류 브랜드의 19 SS 시즌 시그니처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번 패션쇼는 지난 1월부터 모집한 모델콘테스트에서 25:1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29명의 어린이 모델들이 무대를 꾸며 더욱 주목 받았다. 스페인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망고(Mango)의 유럽 모델로 활약했던 멜트민호(6) 군을 비롯, 지난해 채널A ‘아빠본색’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가 된 ‘세종, 주몽, 순신’ 삼둥이(7) 형제도 패션쇼에 참가해 남다른 끼와 프로패셔널한 포즈를 연출해 관객의 감탄을 자아냈다.
포래즈 전속 모델이자 이번 패션쇼에 참가한 전소은(7) 양은 “무대에서 넘어질까 봐 걱정됐지만, 너무 신나고 재미있었다”며 “옷과 신발도 예쁘고 친구들과 함께해서 더욱 즐거웠다”고 말했다.
현장에서는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패션쇼 현장 사진을 SNS에 업로드 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제로투세븐 기프트 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소개하는 장이 마련돼 기쁘다”며 “어린이 모델 콘테스트를 비롯해 앞으로도 고객과 더욱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