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번에 출시되는 BT21 스킨케어 제품은 AC컨트롤 라인으로 민감성 또는 수분부족형 지성 (일명 수부지) 피부의 소비자도 매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요즘같이 미세먼지와 추위 등 외부요인으로 자극받은 피부고민, 잦은 트러블과 건조함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대한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순한 데일리 수분진정케어로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티엔의 AC 컨트롤 라인은 자사 출고 데이터 집계 기준으로 2010년 7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토너, 로션 각각 110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2019년 한시적으로 BT21 캐릭터를 적용하여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티엔 담당자는 “철저한 고객 분석을 통해 10대와 20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금년 내 데일리 트러블 케어를 위한 마스크팩, 스팟패치, 수분크림, 미스트, 클렌징 등 지속적으로 BT21 스킨케어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티엔 BT21 AC 컨트롤 시리즈는 2월부터 주요 온라인스토어 (11번가, G마켓, 쿠팡 등) 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구입문의는 유한킴벌리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