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SK텔레콤, 설 연휴 ‘찾아가는 이동 A/S 버스’운영

2019-02-01 10:14:51

SK텔레콤이 설 귀성길에 시간을 내 휴대전화 수리를 받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이동인구가 많은 휴게소를 중심으로 1일과 2일, 양일간 운영하는 ‘찾아가는 이동A/S버스' 소개 이미지. 사진=SK텔레콤이미지 확대보기
SK텔레콤이 설 귀성길에 시간을 내 휴대전화 수리를 받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이동인구가 많은 휴게소를 중심으로 1일과 2일, 양일간 운영하는 ‘찾아가는 이동A/S버스' 소개 이미지. 사진=SK텔레콤
[로이슈 심준보 기자] SK텔레콤은 설 연휴기간 이동인구가 많은 휴게소를 중심으로 1일과 2일 양일간 ‘찾아가는 이동A/S버스’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SKT 고객뿐만 아닌 타 통신사 고객도 이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찾아가는 이동A/S버스’는 평소 시간을 내 휴대전화 수리를 받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해 운영되는 만큼 일반 휴대전화 A/S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대부분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단말기 점검, 액정보호 필름 부착 외에 충전 및 크리닝 서비스 등은 모두 무상이며, 액정, 케이스, 배터리 등 부품교체의 경우 유상 수리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찾아가는 이동A/S버스’는 기흥휴게소(하행선), 부산 진영휴게소(순천방향), 대구 와촌휴게소(포항방향), 광주 공항, 서대전역 등 전국 5곳에서 1일과 2일 이틀간 운영될 예정이다.

SK 텔레콤 문갑인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설 귀성길 휴대전화 수리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만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