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NHN고도, NHN KCP 빌딩으로 사옥 이전

2019-01-29 10:06:59

NHN고도, NHN KCP 빌딩으로 사옥 이전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온라인쇼핑몰 솔루션기업 NHN고도(대표 이윤식)는 지난 주 구로 NHN한국사이버결제 (NHN KCP)빌딩으로 사옥을 이전했다.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6길 72(구로동) NHN한국사이버결제 빌딩은 지하 2층, 지상 7층 규모의 건물로 NHN KCP와 기타 NHN엔터테인먼트 계열사들이 입주해 있다. NHN고도는 건물 2~3층에 새로운 업무 공간을 마련하고 관계사들과의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NHN고도는 사옥 이전을 통해 임직원들의 업무 환경을 개선하며 사업 방향성을 재정비해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이용 고객들에게 전문화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같은 건물을 사용하는 NHN 신사업 관계사와의 협업을 통해 사업적 시너지를 끌어올린다는 구상이다.

NHN고도 이윤식 대표는 “NHN신사업 부문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온라인 결제 업무 협업 및 업무 효율성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국내외 이커머스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플랫폼 기업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