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 드라이빙 이벤트 선보여

2019-01-25 08:14:16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오는 2월 24일까지 어린이용 전기 자동차 브랜드 ‘디트로네(D.THRONE)’와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아이스 드라이빙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모차, 퀵보드, 전동차의 3가지 기능을 탑재한 어린이용 스마트 전기 자동차에 탑승해 아이스링크 정빙 시간 동안 링크를 돌며 온 가족이 색다른 겨울 이벤트를 체험해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 시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호텔 내 풋살장에서도 무료 시승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협업 기간 동안 현장에서 디트로네 제품 구매 시 반얀트리 호텔 남산 풀 디럭스 룸 1박 숙박권 또는 반얀트리 스파 90분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디트로네(D.THRONE)’는 어린이용 스마트 전기 자동차 브랜드로 최대 220kg까지 하중을 견딜 수 있어 온 가족이 탑승해 재미와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 수제 클래식 자동차의 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디자인을 통해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 부산 힐튼 & 아난티 호텔에서 쇼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협업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도 시승 체험이 가능하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