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차는 지난 11월 진행한 감사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으로 QM6를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비롯해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 캠페인, 르노삼성 전 차종 대상 무상점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QM6를 경품으로 받은 당첨자 김수은(48) 고객은 2010년 5월 SM3를 구매해 약 12만㎞를 주행하면서 매년 꾸준히 르노삼성차 서비스센터에서 정기점검을 진행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