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루이까또즈, 2019 S/S 신제품 ‘에끌라백’ 선보여

2019-01-11 08:14:57

루이까또즈, 2019 S/S 신제품 ‘에끌라백’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태진인터내셔날(대표 김유진, 전상우)이 전개하는 프랑스 오리진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2019년 S/S 시즌을 겨냥한 ‘에끌라백’을 11일 공개했다.

에끌라백은 가방 밑부분이 자연스럽게 주름이 잡히는 쉐입으로 내부 수납 사이즈를 넉넉하게 키웠으며, 가죽 백이지만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조합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에끌라백은 블랙, 브라운, 블루 3가지 컬러의 데일리 토트백 3종과 블랙 백팩 1종으로 제작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토트백은 미니, 라지 2가지 크기로 구성됐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와이드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줘 편안함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에끌라백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서로 다른 분위기를 조화롭게 융화시켜 루이까또즈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했다”며 “루이까또즈의 기존 고객층과 더불어 개성과 자유로운 감성을 중요시하는 젊은 타깃에게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