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이대훈 농협은행장, 현장경영 본격화

2019-01-10 10:37:01

이대훈 농협은행장, 현장경영 본격화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NH농협은행은 이대훈 은행장이 지난 2일 세종, 9일 경남·부산·울산권역을 시작으로 1월 한달 간 전국을 돌며 현장과의 소통경영 및 사업추진 결의를 다질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9일 경남 창원에 위치한 경남영업본부를 방문한 이대훈 은행장은 회의 참석에 앞서 인근 영업점과 노조사무실을 방문하여 지난해 열심히 노력해 준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진행된 '2019년 상반기 현장경영'에 참석한 이행장은 참석자들에게 지속성장 1+ 운동 실천을 위해 ▲고객중심 신뢰 경영 ▲소통 활성화 ▲조기사업 추진 태세 확립 ▲미래를 위한 준비 ▲공공금융 전문성 확보 ▲금융 전문가 양성 등을 당부했다.

이대훈 은행장은“지난 한해 임직원 모두 열심히 노력해 준 결과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며 “올해도 기본에 충실하고 수익기반을 견고히 구축하여 고객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한 은행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이후 인근 영업점을 방문한 이행장은 내방 고객들과 일일이 악수하며“어려운 시기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은행이 되겠다”며 고객과 소통의 행보도 이어나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